마지막으로 열 번째로 소개해드릴 사이트는 카피툰입니다. 도메인의 숫자를 보면 아시겠지만 이 사이트도 오픈한지 상당한 시간이 지난 사이트입니다.
둘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자취 요리(?)와 캠퍼스 라이프(!) '서브 콤플렉스' 소이 작가의 신작! 위대한 방옥숙 작가 작품
이 곳의 장점은 이용자가 많다보니 웹툰에 대한 평가가 잘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뿐만 아니라 사이트를 작품의 업로드 속도 또한 굉장한 편에 속합니다. 그래서 미리보기를 원하는 방문자에게 좋은 사이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곳의 장점은 웹툰에 대한 댓글 시스템과 커뮤니티 시스템이 잘 구축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댓글을 통해 유저들끼리 웹툰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거나 커뮤니티를 통해 원하는 웹툰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한번 웹툰을 보면 끝나는 것이 아니라 옆에 최신 작품과 인기작을 추천하고 있기 때문에 보기에도 편한 곳이다 하지만 아무래도 웹툰 위주로 나가다보니 보편화되긴 힘든것 같다.
뉴토끼라는 의미는 과거 밤토끼라는 사이트로부터 이름을 따와 새로운 사이트인 뉴토끼라는 사이트가 탄생한 것으로 보입니다.
조금 더 실험적이고 독특한 웹툰 형식을 주로 다루는 곳으로, 그림체나 연출 방식이 새롭고 개성 강한 작품들이 많습니다.
모두 정식 서비스를 제공하며, 합법적으로 즐길 수 있는 곳들이니 안심하시고 살펴보시면 좋겠습니다.
카피툰은 네이버웹툰 다음웹툰 카카오웹툰 레진코믹스 짬툰 투믹스 탑툰 만화책 미리보기 및 다시보기를 제공합니다.
저마다 다양한 사연을 갖고 있는 https://웨이브툰.com 물건들을 비워내며 미니멀리스트가 되려 하는 무주와 물건의 이야기! 당신의 살인을 위하여 작가 작품
현태는 또 다시 사랑에 빠졌다. ‘금사빠라고? 아니야, 이번엔 진짜로 진지하다고!' 한 소년의 성장기이자 모든 남자들의 순수한 첫사랑 이야기. 충족 작가 작품
접속 속도가 빠른 편이고 주소가 잘 유지가 되는 사이트 중 하나 입니다. 가입을 하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로그인 하지 않은 경우에는 북마크는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윈도우 원격 데스크톱- 로그온 시도나 암호 변경 시도를 너무 많이 했기 때문에 보안을 위해 사용자 계정이 잠겼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무료로 웹툰을 볼 수 있는 곳”에 초점을 맞추었지만, 일부 플랫폼은 특정 화수까지 또는 특정 기간에 한해 무료로 제공하는 경우도 있다는 점을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그녀에게 흑심을 품었다가 이내 앙심을 품게 된 가해자들은 왕따 온유이를 협박해 미소를 스토킹하도록 명령한다. 청유물 나를 햇볕에 묻어줘 작가 작품